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10.07 10:43

울랄라부부 김정은 첫사랑, 한재석 3회 첫 등장 ‘차도남’ 변신

▲ 사진제공=콘텐츠 케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월화 드라마 시장에 지각 변동을 만들며 뜨거운 화제 속에 방영되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극본: 최순식/연출: 이정섭, 전우성/제작:콘텐츠 케이)의 3회에 ‘차도남’ 한재석이 첫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울랄라부부>에서 한재석이 분한 장현우는 인정사정 봐주지 않으며 원리원칙을 따지는 자로 잰듯한 호텔리어. 한재석의 등장이 관심을 높이고 있는 이유는 현우가 나여옥(김정은)의 첫 사랑이기 때문이다.

현재 나여옥은 이혼한 남편 고수남(신현준)과 바디체인지가 이뤄진 상태이기 때문에 한재석에게 사랑을 느끼는 인물은 나여옥의 영혼을 지닌 고수남, 즉 신현준인 것. 이에 신현준이 한재석과 러브라인을 형성할 것으로 알려지자 이들의 코믹멜로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갈수록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것이다. 

이에 <울랄라부부>의 3회에 한재석이 등장할 것으로 알려지자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한재석과 신현준이 엮이면 정말 웃길 듯 ㅋㅋㅋ’, ‘신현준은 한재석을 사랑하고, 김정은은 한채아를 사랑하고… 이런…월하노인도 미처 생각 못한 최고의 실수!’, ‘예고에서 아련아련 눈망울로 한재석에게 안기는 신현준 보고 빵 터졌음. 울부 갈수록 미쳐버려’, ‘핸섬보이 한재석도 신현준의 코믹마력에서 빠져나가지 못할 듯… 기대만빵’등 다양한 의견을 남기며 기대를 높였다. 

과연 아련아련 눈망울을 빛내며 한재석에게 달려간 신현준은 그의 첫사랑을 완성할 수 있을지 <울랄라부부> 3회를 통해 이들의 감격스런 첫만남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 <울랄라부부>는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3회와 4회가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