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2.10.07 10:43

주지훈, BIFF 깜짝 콘서트 폭발적인 보이스 대성황 인파 몰려 ‘해운대 마비’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주지훈이 부산 해운대 일대를 마비 시켰다. 

주지훈은 지난 6일 밤, 제 17회 부산 국제 영화제의 열기가 뜨거운 부산 비프 빌리지 야외무대에서 깜짝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평소 밴드를 결성해 곡 작업과 연주에 참여할 만큼 음악에도 높은 관심을 가져온 주지훈은 지난 해 말 전역 이후 영화와 드라마 촬영 등으로 바쁜 와중에도 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으며 실력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밴드 ‘옥상 달빛’의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콘서트 현장에 주지훈이 등장하자 팬들의 함성이 솟아 올랐다. 주지훈은 해운대 일대를 울리는 밴드 연주와 함께 매력적인 보이스로 현장에 있던 관객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 잡았으며, 순식간에 몰려든 관객들은 “주지훈”을 연호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행사 주최측은 이 날 현장에 몰려든 인원을 약 4천 명으로 추산했다. 

주지훈은 “세계인들의 축제인 부산 국제 영화제에서 배우로서 같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팬들을 위한 밴드 공연 형식의 깜짝 콘서트를 떠올렸다” 라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 라는 뜻을 전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이번 공연에서 주지훈 밴드의 자작곡 ‘타임(TIME)’과 ‘고 어웨이(Go Away)’등을 처음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주지훈은 늦은 시간까지 자리를 뜨지 않고 열정적으로 콘서트를 즐기는 팬들을 향해 자상하면서도 위트 있는 멘트를 전하는 한편, 파워풀한 헤드뱅잉과 점프로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수준급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날 무대에는 배우 최강희가 깜짝 등장해 주지훈과 영화 ‘원스’ OST ‘Fallen     from the sky’를 열창, 환상 호흡을 자랑하며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최강희는 이 날 무대를 위해 최근 3개월 간 기타 연습을 하며 열정적으로 공연을 준비해 온 것으로 알려져 관객들로부터 더욱 큰 박수를 받았다. 

 
마지막까지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무대를 마친 주지훈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앵콜 요청에 무대에 재 등장 해 비틀즈의 ‘헤이 쥬드(Hey Jude)’를 열창했다. 노래 후렴구 부분에서는 관객들 모두가 함께 노래하는 등 무대와 객석이 하나가 되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이어 주지훈은 드라마와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폭발적인 가창력과 수준급 기타 연주 실력, 남다른 감성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 해운대 밤바다를 특별하게 수놓으며 공연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주지훈은 현재 SBS 주말 특별기획 ‘다섯 손가락’에서 가슴 아픈 가족사를 지닌 천재 피아니스트 ‘유지호’ 역으로 분해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