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10.07 10:38

울랄라부부 왕빛나, 한재석 여친 카메오 출연 매력 선사

▲ 사진제공=콘텐츠 케이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막강줌마 김정은보다 더 강한 여자가 등장했다. KBS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극본: 최순식/연출: 이정섭, 전우성/제작:콘텐츠 케이)의 4회에 왕빛나가 현우(한재석)의 여친으로 분해 김정은을 눈물 짓게 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 지고 있다.

현우(한재석)의 대학원 동기이자 여자친구 ‘진숙’으로 분할 왕빛나는 진지함 속의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눈부신 미모와 완벽한 몸매로 섬처녀 나여옥(김정은)의 기를 단숨에 죽여놓을 예정이다.

최근 SBS<그래도 당신> 촬영으로 한창 바쁜 스케줄임에도 <울랄라부부> 카메오에 기꺼이 참여해 의리를 과시한 왕빛나는 <울랄라부부>를 통해 <그래도 당신>의 약녀본색과는 180도 다른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선사했다.

또한 상큼한 분홍색 줄무늬 블라우스로 10년 전 그 시절의 퀸카를 완벽히 재현하는 자체발광 미모로 스탭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어 남희석, 남규리, 유진, 김병만, 김창렬 등 개그맨, 배우, 가수를 막론한 초대박 카메오 열전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울랄라부부>는 앞으로도 색다른 카메오 출연이 이어질 전망이어서 깨알웃음은 당분간 지속될 예정이다. <울랄라부부>를 시청하는 누리꾼들은 ‘예상치 못한 순간 곳곳에서 나오는 카메오들 덕분에 잠시도 웃음을 멈출 수가 없다!’, ‘앞으로 또 누가 나올까 기대기대!’, ‘완전 초호화 카메오 울랄라부부 대박~’ 등의 댓글을 달며 <울랄라부부>에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한편 연일 화제를 모으는 카메오 출연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제공하고 있는 <울랄라부부>는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