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06 19:51

쇼! 음악중심 투포케이(24K), ‘빨리와’ 파워풀한 무대 여심 '흔들'

▲ 사진제공=조은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투포케이가 강렬한 매력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투포케이는 10월 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음악중심, MC 태연 티파니 서현)에서 '빨리와(Hurry Up)' 의 파워풀 한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투포케이의 '빨리와'는 덥스텝, 스탠다드 팝, 트랜스 같은 인더스트리얼 장르를 복합적으로 결합한 강한 비트와 더불어 중독성 있는 후렴구 ‘빨리와’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날 격한 군무에도 안정된 라이브를 선보이며 전체적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장식했다. 특히 리더 코리의 완벽한 고음은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더불어 투포케이의 상징인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무대 의상과 신호등을 연상시키는 각 멤버들의 헤어 색깔은 팬들의 눈을 호강시켰다. 

그동안 투포케이는 이전의 방송 무대에서 동작이 크고 격한 안무 때문에 라이브 실력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여 주춤하였지만 최근 한 대학교에서 열린 행사장에서 관객을 압도하는 무서운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며 ‘실력파 그룹’의 면모를 다지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이날 '쇼!음악중심'에는 동방신기, 가인, 시크릿, FT아일랜드, 오렌지 캬라멜, 100%, 이석훈, Rania(라니아), 마이티마우스, BIGSTAR(빅스타), 나비, FIESTAR(피에스타), ChAOS, BOB4, Mr.Mr, SKARF, She'z, 24K, OFFROAD 등이 출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