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06 19:48

신예그룹 빅스타, 타이틀곡 '생각나' 컴백 女心 공략 성공

▲ 사진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신예그룹 빅스타가 타이틀곡 ‘생각나’ 로 한층 성숙된 매력으로 여심 공략에 나섰다. 

5인조 그룹 빅스타 (필독,바람,래환,성학,주드)가 10월 5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생각나’ 무대를 선보여 화제다. 

이날 빅스타는 이전의 ‘핫보이’ 때 보여줬던 악동 이미지를 완전 탈피하고 강렬한 레드 슈트에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연기와 퍼포먼스는 물론 안정된 라이브로 팬들의 눈길을 끌며 빅스타 만의 남성다운 매력을 과시하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어 빅스타 컴백무대를 본 네티즌들은 “처음 시작할 때 피아노 진짜 치는 거임?”, “빅스타 너무 달라졌어!”, “음중도 본방 사수 합니다”, “필독 정말 춤 끝내준다ㅜㅜ”, “남자가 되어 돌아왔네~~”, “래환이 검정머리 어디 갔어??”,“정말 자꾸만 빅스타~생각나!!!”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스타는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키운 보이 그룹으로 지난 4일 미니음반 ‘블라섬(BLOSSOM)’을 발표했으며 타이틀 곡 ‘생각나’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서정적인 멜로디에 묻어나는 음색이 마치 사랑한 인연이 떠난 후 그리워하는 마음이 가사에 잘 묻어있어 감정 전달이 그대로 느껴질수 있는 곡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