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10.06 09:52

울랄라부부 동 시간대 드라마 1위, 신현준 ‘일일주부’ 이벤트 시작

▲ 사진제공=콘텐츠 케이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최근 제작발표회를 통해서 통큰 시청자 공약을 내세워 화제가 되었던 신현준이 KBS 월화드라마<울랄라부부>(극본: 최순식/연출: 이정섭, 전우성/제작:콘텐츠 케이)의 시청률 1위 공약이 달성되자 시청자 공약을 지키기 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신현준의 일일주부 공약이 현실화 됐다. <울랄라부부>의 제작팀은 지난 10월 1일 첫 방송을 시작한 <울랄라부부>가 1회에 시청률 10.9%(AGB닐슨 전국 기준)으로 동시간 드라마 중 1위를 달성하자 공식 홈페이지(www.kbs.co.kr/drama/ohlalacouple)를 통해 ‘울랄라부부 시청률 공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지난 <울랄라부부> 제작발표회에서 신현준은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가정주부의 말 못할 고통을 알게 됐다. 월화 드라마 중 시청률 1위를 하면 추첨을 통해 주부를 뽑아서 부부를 하루 동안 여행 보내드리고, 난 대신 애 봐주고 살림하겠다.

만일 이 공약을 못 지키면 코 수술을 하겠다. 그 주부가 독도에 살든, 울릉도에 살든 꼭 지키겠다" 고 말해 개념공약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에 <울랄라부부>가 1회와 2회에 잇따라 시청률 1위를 달성하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시작한 것. ‘수남이 말하는대로’ 게시판에 수남&여옥을 능가하는 부부이야기를 공모하면, 추첨을 통해 1명의 주부에게 부부 동반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2박 3일 숙박권과 함께 신현준이 일일 주부로 집안일을 대신 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10월 2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과연, 신현준이 일일주부로 활동할 가정에 누가 선택될지 벌써부터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다. 

한편 신현준의 통큰 개념 공약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울랄라부부>는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