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10.06 09:52

내 딸 서영이 장희진, 자체발광 여배우 포스 시원한 각선미 시선집중

▲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장희진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극본 소현경, 연출 유현기)’ 촬영장에서 자체발광 여배우 포스를 발산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극 중 법조계 집안 출신의 솔직 당당한 정선우 역을 연기하고 있는 장희진이 이번 무보정 직찍을 통해 시원시원한 각선미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최근 화창한 가을 날 한 주택가 골목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장희진은 진분홍 스키니진에 검은 시스루룩 차림으로 현장에 나타났는데, 그녀는 남다른 패션 센스와 빛나는 미모로 여배우의 위엄을 드러내며 주위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장희진은 촬영하는 동안 자신의 대사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기 위해 대본 삼매경에 빠져있거나 화면 모니터링을 하면서 남다른 열정을 보이다가도 잠시 휴식을 취할 때에는 뜨거운 햇살에 지친 스태프들에게 환하고 부드러운 미소를 보이며 담소를 나누면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걷는 모습에서도 연예인 포스 좔좔~”, “우월 각선미로 올 킬~”, “남다른 패션 센스가 돋보인다”, “걸어다니는 인형 같다”, “무보정 직찍이 화보 수준”, “밝게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KBS 2TV ‘내 딸 서영이’ 에서 장희진은 이보영(이서영 역), 이상윤(강우재 역)과 삼각관계를 이루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으며, 탄탄한 스토리와 빠른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본격 삼각 러브라인이 그려질 ‘내 딸 서영이’ 7회는 6일(토)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