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11.06 10:54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故 김주혁 발인-송중기 송혜교 결혼-이세창 정하나 결혼-강식당 제주도행-장쯔이 불법촬영 연루'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17년 10월 31일부터 11월 5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故 김주혁 발인

故 김주혁의 발인이 지난 2일 서울아산병원에서 엄수됐다.

이 자리에는 고인의 연인인 이유영과 소속사 관계자들, 그리고 황정민, 김지수, 도지원, 오지호, 이준기, 문근영, 이윤지 등의 배우 동료와 차태현, 데프콘, 김준호, 김종민 등 1박2일 동료들이 참석해 고인의 마지막을 함께 했다.

2. 송중기 송혜교 결혼

송중기, 송혜교가 지난 10월 3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 자리에는 장쯔이, 유아인, 박보검, 박보영 등 국내외 톱스타들이 총출동했으나 바로 전날 전해진 故김주혁의 사고 소식으로 마냥 웃으며 참석하지만은 못한 참석자들이 눈에 띄었다.

3. 이세창 정하나 결혼

배우 이세창이 뮤지컬배우 정하나와 지난 5일 화촉을 밝혔다.

이번이 2번째 결혼인 이세창은 결혼식 본식까지 취재진에게 공개하는 과감한 결정을 했으며 이에 대해 "떳떳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4. 강식당 제주도행

'신서유기' 멤버들이 주축이 돼 '윤식당'의 포맷으로 촬영에 들어가는 '강식당'의 촬영지가 제주도로 알려지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촬영지가 결정됐다는 소식에 일부 팬들은 제주도를 향해 촬영지 인증샷을 SNS를 통해 알렸으며, 같은 상호를 가진 제주도의 한 음식점은 몰려드는 문의 전화 때문에 영업에 장해가 있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5. 장쯔이 불법촬영 연루

장쯔이가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식을 불법촬영한 중국 매체와 관련이 있다는 구설수에 올랐다.

해당 매체는 중국의 쑤웨로 장쯔이의 남편이 설립자이자 투자자 신분으로 있으며, 이번 사건에 대해 장쯔이는 "전문경영인이 경영하고 있으며 남편과 나는 전혀 몰랐다"는 입장을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