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한다경 기자
  • 방송
  • 입력 2011.05.18 15:37

솔비·곽한구, 대한민국 연예인 도피 방법 대공개!

공인의 생활에 지쳤을 때 도피할 수 있는 기가 막힌 방법들이 공개된다.

 
SBS E!TV <스타Q10>에서 사건사고 후 스타들이 복귀하는 시기를 기간별로 살펴본다.

먼저 1년 정도의 도피를 원하는 스타들은, 가벼운 사건사고를 통해 잠시 연예계를 떠나기도 한다. 성형 파문이 일면서 잠시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던 솔비부터, 다양한 사건 사고로 1년 미만의 기간 동안 활동을 접었던 스타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하지만 1년으로 부족한 스타들도 있다 병역 비리나 폭행, 마약 등에 연루된 사건사고는 활동기간을 2년에서 5년 가까이 쉬어야만 한다고.

하지만 이 정도면 차라리 양호한 편이다. 때로는 복귀까지 10년 이상이 걸리거나, 영원히 쉬어야 하는 경우도 있다. 2건의 절도사건으로 연예계를 깜짝 놀라게 했던 곽한구 사건부터, 성관련 파문을 일으킨 스타들까지, 연예계 사건사고 종결자들이 공개될 예정이라 논란이 되고 있다.

 
그 밖에도 <스타Q10> 이번 회에서는 절도사건 이후 중고차 딜러로 새로운 삶을 살고 있는 곽한구의 최근 근황도 직접 취재해 방송된다.

반갑지 않은 손님 ‘연예인 사건사고’에 관한 질문들을 4가지 키워드로 던지는 <스타Q10> 이번 회는 어느 때보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슈의 중심에 선 스타들을 다양한 키워드로 파헤치는 국내 최초 심층 분석 검증쇼 SBS E!TV <스타Q10>은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