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11.01 10:37

베베스킨, 예비맘 산모교실 ‘매터니티 스쿨’ 지원 파트너사 선정

▲ 예비맘 산모교실 ‘매터니티 스쿨’(베베스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친자연주의 베이비 스킨&리빙케어 브랜드 베베스킨이 대한민국 대표 산모교실 중 하나인‘매터니티 스쿨’을 지원하는 협력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산모교실 진행 공력 20년을 자랑하는 ‘매터니티 스쿨’은 가임여성과 임산부를 대상으로 올바른 출산문화와 육아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예비맘 공개강좌다. 매달 5~6회에 걸쳐 임신과 출산 전문 인력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의 교육 강좌를 제공해 대한민국의 예비맘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산모교실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이번에 파트너사로 선정된 베베스킨은 ‘매터니티 스쿨’을 통해 베베스킨의 대표 히트 상품인 친환경 아기세제와 섬유유연제 세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강좌 참석 전원에게는 3배 고농축 베이비 섬유세제와 3배 고농축 베이비 섬유유연제(러블리피치향, 베이비파우더향 중 랜덤)미니어쳐 80ml 세트와 함께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강좌 수강 후 경품행사를 통해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미니어쳐로 증정한 세제, 유연제 동일 상품의 정품(1000ml)을 당첨자에 한해 제공한다.

▲ 베베스킨 제공

국제적인 특허 기술을 받은 청정 제주의 산소수를 넣어 만든 베베스킨의 고농축 베이비 세제와 유연제는 석유계게면활성제, 파라벤, 형광증백제, 인공색소, 인산염 등을 넣지 않은, 인체 무해한 친환경 제품. 발효콩, 유계, 오레가노, 마치현, 황금으로 구성된, 특허 받은 항균 원료인 ‘내추럴 프로텍터(Natural Proctector, 특허번호 제10-0910747호)’를 넣어 섬유 속 세균 및 곰팡이를 억제하는 항균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전 제품에 들어가는 모든 세제에는 단순 정제수가 아닌, 정제수를 한 번 더 살균한 ‘살균수’를 넣어 안전도에도 세심한 공을 들였다. 

한편 베베스킨은예비맘을 위한 산모교실인 ‘매터니티 스쿨’을 통해 고농축 세제와 유연제를 포함해 앞으로 나올 신제품도 꾸준히 후원, 홍보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