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10.31 11:46

[HD]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가성비∙기능성 높인 2017 FW 다운점퍼 컬렉션 13종 출시

▲ 뉴발란스 키즈 문라이트 패딩 ⓒ이랜드월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 키즈에서 2017FW 다운점퍼 컬렉션을 선보였다.
 
뉴발란스 키즈 다운점퍼 컬렉션은 총 13가지 스타일로 가성비 높은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10만원 초반에서 20만원 후반 대까지 폭넓은 가격대로 구성 됐다.
  

▲ 뉴발란스 키즈 쉐도우 패딩 ⓒ이랜드월드

올해 뉴발란스 키즈 다운점퍼 컬렉션은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인 롱기장 스타일부터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야상스타일, 그리고 핏을 살린 옷 맵시로 여아들이 선호하는 A라인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제작 되어 취향에 맞춰 구매 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롱기장 스타일의 다운점퍼인 위자드(Wizard)는 블랙, 그레이,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 됐으며, 패딩 베스트와 함께 세트로 구성 되어 있어 실내∙외 공간 기온에 맞춰 보온성을 유지하면서도 패셔너블하게 활용하여 입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 뉴발란스 키즈 위자드 패딩 ⓒ이랜드월드

또,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오로라’ 다운점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문라이트(Moon Light)도 함께 선보였다. 남아, 여아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중성컬러인 민트와 라벤더, 카키 색상과 여아 베스트 컬러인 핑크까지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 됐다.
 
문라이트 점퍼는 에코퍼를 사용하여 변형 및 진드기 알러지 걱정이 없으며 2가지 퍼컬러를 제공하여 질리지 않게 변형하여 활용이 가능 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다운점퍼 컬렉션은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에코퍼가 적용된 상품” 이라며 “보온성, 가벼운 경량성은 물론이고 기능성과 편의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겨울용 아이템으로 제격” 이라고 말했다.
 
뉴발란스 키즈가 선보인 다운 점퍼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