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7.10.30 09:20

[S리뷰] 가슴 따뜻한 감동 착한 가족 연극, ‘만화방 미숙이'

▲ 연극‘만화방 미숙이’공연 모습 (극단 해오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세상을 살아가면서 가장 소중한 것은 과연 무엇일까  바쁘게 살다보면 우리는 가끔 너무나 소중한 것을 잊고 산다.

소중한 가족과 이웃의 사랑을 담은 마음이 따뜻해지는 착한 가족 휴먼 연극이 ‘만화방 미숙이'(연출 신준영)다.

▲ 연극‘만화방 미숙이’공연 모습 (극단 해오름 제공)

‘만화방 미숙이'는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깊이있는 연기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관객들에게 가슴 뭉클 감동과 건강한 웃음을 선사하는 다시 또 보고 싶은 멋진 연극이다. 

연극 ‘만화방 미숙이’은 소박하고 친숙한 만화방을 배경으로 섬세한 가족 이야기를 관객들에게 전달한다.  아버지이자 만화방 주인 강억배와 삼남매 미숙, 미원, 미소가 만화방을 살리려는 과정 속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가족 사랑 연극이다.

출연 배우들이 펼치는 개성 뚜렷한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는 때로는 가슴찡한 감동을 또 때로는 건강한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싱그러운 로맨스와 가족의 사랑과, 이웃의 소중함을 강조하는 스토리는 연극 ‘만화방 미숙이' 가 명품 연극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는데 부족함이 없다. 

▲ 연극‘만화방 미숙이’공연 모습 (극단 해오름 제공)

특히 ‘만화방 미숙이’를 공연 중인 극단 해오름은 전작 ‘펜션에서 1박2일’을 통해서도 전쟁의 아픔을 가진 할아버지를 모시는 한 가족의 해프닝을 따뜻하게 그려내 호평 받은 바 있다.

그래서일까 신준영 연출의 제작 의도가 잘 담긴 ‘만화방 미숙이’는 가족의 정과 가족애를 관객들에게 가슴으로 전달하며 ‘착한 가족 연극’으로 또 한번 관객들의 가숨속에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연극 ‘만화방 미숙이’는 12월 31일(일)까지 서울 대학로 해오름 예술극장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