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10.29 11:32

‘블랙’ 송승헌, 저승사자 정체 밝히나... 할로윈 코스튬 공개

▲ 송승헌 ⓒOCN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OCN 오리지널 ‘블랙’이 ‘저승사자’ 이름표를 달고 나타난 송승헌의 할로윈 코스튬을 공개했다. 

오늘(29일) 공개되는 OCN 오리지널 ‘블랙’(극본 최란, 연출 김홍선 고재현, 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는 위기에 빠진 로열 생명을 부흥시키기 위해 오만수(김동준)가 기획한 할로윈 파티에 블랙(송승헌)이 나타난다. 로열 생명 V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파티에 어째서 블랙이 나타난 걸까.

공개된 사진에는 평소와 다름없는 블랙 수트에 검은색 보타이를 맨 채 땅콩버터를 통째로 들고 있는 死자 블랙의 모습이 담겼다. 무엇보다 블랙의 가슴에 붙은 명찰에는 자신의 정체를 만천하에 알리기라도 하겠다는 듯 대놓고 ‘저승사자’라고 쓰여 있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물론 할로윈 파티를 위해 영화 ‘조 블랙의 사랑’에서 브래드 피트가 연기했던 저승사자 ‘조 블랙’으로 변신한 것이지만 말이다.

할로윈 파티를 “하여튼 인간들이란” 특유의 말투로 무시해버릴 것 같은 블랙. 때문에 방송을 앞두고 블랙이 무슨 이유로, 순순히, 그것도 저승사자 명찰까지 달린 코스튬을 착용하고 나타났는지, 궁금해진다. 인간 몸속으로 숨어버린 파트너 저승사자 제수동(박두식)을 찾기에도 시간이 모자란 상황인데도 말이다.

제작진은 “오늘(29일) 밤, 블랙이 저승사자라는 명찰이 달린 ‘조 블랙’ 코스프레를 하고 할로윈 파티에 나타난다. 새로운 방법으로 도망간 파트너 저승사자 제수동을 찾으려는 블랙과 하람의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만난 결과”라고 귀띔하며 “할로윈 파티장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지난밤에 이어 블랙과 하람의 공조가 계속될 수 있을지, 오늘 밤 본방송으로 함께 지켜봐 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하람이 어린아이를 살려냈다는 생각에 행복한 단잠을 이룰 때, “그 여자 인간은 절대 아무도 살릴 수 없어. 내가 그렇게 안 두지. 절대”라며 서늘한 본색을 드러낸 블랙. 매회 반전의 반전이 더해지는 전개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블랙’은 국내 방영 24시간 후 매주 일·월 밤 9시 45분 tvN 아시아를 통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도 방영 중이다. 오늘(29일) 밤 10시 20분 OCN 제6회 방송.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