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영화
  • 입력 2017.10.26 18:28

배우 윤송아,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서 ‘인기영화상’ 수상

▲ 윤송아 (웰메이드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윤송아가 ‘인기영화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윤송아는 지난 24일 대전광역시 대덕구 오정동 한남대학교 56주년 기념관 서의필 홀에서 펼쳐진 ‘제17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개막식 및 인기영화인 시상식’에서 ‘인기영화인상’을 받았다. 

윤송아는 “연기할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혼신의 힘을 다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라며, 수상 소삼을 밝혔다.

본 행사는 방송인 김정민의 사회로 인기영화인(송강호, 윤영정, 이제훈, 정유미, 엄태구, 김태리, 김현빈, 안서현, 황태현, 장훈 감독)이 수상했다. 

▲ 윤송아 (웰메이드 코리아 제공)

올해의 경우 총 641편의 작품들이 경쟁을 벌였고, 이중 총 73편이 본선진출에 성공했다.
 
본선 진출작은 영화제 기간 중 전문가 심사와 청소년심사위원단, 일반심사위원단이 동시에 심사를 진행하며, 우수작품에는 작품상(33팀)과 개인상(18명), 그 외 특별상이 수여된다.

이외에도 5일간 진행되는 영화제 기간에는 영화상영 뿐 아니라, 청소년영화제 발전방안 토론회, 영화포스터 전시, 영화아카데미(내가 만든 작품 피드백) 등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윤송아는 최근 tvn '크리미널마인드‘에서 최유림 역을 맡아 호소력 짙은 눈물연기로 연기력을 재평가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윤송아는 영화 ’덕구‘, ’게이트‘, ’미쓰백‘, ’오뉴월‘, ’홀리데이인발리‘, ’궁합‘의 총 6개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