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영화
  • 입력 2017.10.26 09:16

'트와이스' 나연-지효-미나 이어 정연-모모-쯔위 개별 티저 영상 공개

▲ 트와이스 모모 티저 ⓒJYP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트와이스가 2차 티저 주인공인 정연, 모모, 쯔위의 영상이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6일 0시 JYP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트와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 페이스 북 등 각종 SNS를 통해 정연, 모모, 쯔위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일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타이틀곡 '라이키(Likey)'로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는 멤버별 티저 영상 공개로 컴백 분위기를 달구고 있다. 25일 나연, 지효, 미나의 영상으로 스타트를 끊었다.
 

▲ 트와이스 정연 티저 ⓒJYP엔터테인먼트

26일 공개된 2차 영상의 주인공인 정연, 모모, 쯔위는 타이틀곡 '라이키'를 상징하듯 손가락으로 알파벳 'L'자를 만들고 큐트한 매력을 발산했다. 손키스를 하는 멤버들과 함께 '좋아요'를 의미하는 하트 이모티콘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세 멤버의 풍부하고 귀여운 표정, 상큼, 발랄함이 이같은 상징들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면서 '라이키'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컴백을 앞두고 트와이스는 파티, 피크닉 콘셉트의 단체 티저 이미지와 앨범 트랙리스트, 오락기, 보드, 케이크와 마카롱, 하이힐 등 다양한 소품을 통해 9인 9색의 콘셉트와 개성을 강조한 개별 티저 이미지, 무빙 포토 등을 잇따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중이다.
 
총 13트랙이 수록되는 트와이스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라이키'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라이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 까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메가 히트의 영광을 함께한 블랙아이드필승이 트와이스만을 위해 제작한 히든 트랙인 것으로 전해져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트와이스의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수록곡들은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음원 공개와 함께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TWICE SHOWCASE #5 LIKEY'라는 타이틀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V LIVE로 생방송하며 팬들앞에 '라이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 트와이스 쯔위 티저 ⓒJYP엔터테인먼트

한편 트와이스가 18일 공개한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One More Time'은 10월 30일 기준 음반 판매량과 음원차트를 포함한 종합차트인 빌보드재팬 핫100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싱글 공개 첫 날 9만 4957장의 판매고로 일본 진출 한국 걸그룹 중 발매 당일 기준 역대 최다 판매량, 둘째날까지 13만 8369장으로 한국 걸그룹 중 초동 최다 판매량 이틀만에 경신, 셋째날까지 총 15만 8733장의 판매고로 일본의 역대 해외 아티스트 데뷔 싱글 사상 초동 최다 판매량을 사흘만에 넘어서는 등 신기록 행진을 이어간 트와이스는 공개 6일째 20만 751장의 판매고로 올해 일본 아티스트를 포함, 현지에서 첫 싱글을 낸 전체 아티스트 중 초동 최다 판매기록으로 오리콘 위클리 싱글차트 정상을 차지, 한일 양국의 대중 음악계를 놀라게 했다. 이 기간 동안 오리콘 데일리 싱글차트 6연속 1위도 지켰다.
 

▲ 트와이스 라이키 티저 ⓒJYP엔터테인먼트

지난 6월 28일 발매한 데뷔 베스트앨범 '#TWICE'로 역주행 신화를 쓰며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사흘 연속 1위, 6월 월간차트 2위는 물론 27만장 판매고를 돌파,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트와이스는 첫 싱글로도 '역대급' 기록행진을 이어가며 현지에서 아시아 원톱 걸그룹으로서의 위용을 과시하고 있다.
 
또 첫 싱글의 메가 히트와 함께 도쿄 시부야의 대표 쇼핑몰 '시부야 109'에는 24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콘셉트를 주제로한 트와이스의 대형 실린더 광고가 게재되면서 현지팬들에게 트와이스의 존재감을 더욱 강렬히 알리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