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7.10.25 15:20

MC 김현영-이해솔 진행 V라이브 ‘불러썸퀸즈’ 허영지편, 성황리 종료

▲ '불러썸퀸즈' 허영지편 (퀸즈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MC섭외 전문 플랫폼 퀸즈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하고 제작하는 '불러썸퀸즈'.

네이버 V앱의 스타일라이브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이 프로그램은 매달 새로운 스타를 불러 생방송으로 팬들의 댓글로 소통하며 썸을 피우는 방송이다.

최근 10월에는 와인데이를 기념하며 디지털싱글 추억시계를 발매하고 예능과 드라마를 통해 종횡무진하는 만능 엔터테인먼트 허영지가 출연해 와인을 마시며 진솔한 대화를 하는 시간을 만들었다. 

MC 김현영은 "매번 스타와 팬 사이의 간극을 줄이기 위해 노력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 영지의 친언니와 어머니의 영상편지가 깜짝 등장하면서 재미와 감동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가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표현했다.

MC 이해솔 역시 "불러썸퀸즈의 백미는 스타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들을 속속들이 파헤치며 팬들과의 소통 진행력에 팬미팅 섭외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며 러브콜에 대한 기쁨을 표현했다. 

한편 퀸즈엔터테인먼트 대표 김현영과 KBS ‘렛츠고 평창 웃어라 대한민국’ MC 스포츠요정 이해솔이 속한 퀸즈엔터테인먼트는 ‘불러썸퀸즈’ 방송 외에도 어린이 안전교육 뮤지컬 ‘우당탕탕 경찰서’ 등을 기획하고 있으며, 더 다양한 축제와 행사 기획을 통해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