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9.28 10:23

이지원 PD, 정글의 법칙 OST '별이 운다' 작사가 변신 화제

▲ 사진제공=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정글의 법칙’ 이지원 PD가 작사가로 깜짝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지원 PD는 SBS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 OST 가수 미(MIIII)의 ‘별이 운다’ 작사에 직접 참여해 작사가로 이름을 올렸다.

미(MIIII)의 ‘별이 운다’는 지난주 방송된 ‘정글의 법칙 in 마다가스카르’편에서 첫 전파를 타 마다가스카르의 아름다운 밤하늘과 미(MIIII)의 맑고 투명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시청자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이지원 PD는 ‘별이 운다’ 가이드곡을 듣고 마다가스카르의 밤하늘이 문득 떠올라 ‘정글의 법칙’ OST로 삽입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학창시절부터 음악에 관심이 많아 록밴드 활동도 했던 경력을 바탕으로, 정글의 법칙 시즌1부터 감각있는 배경음악 선곡으로 화제가 됐던 이지원 PD가 바이브 윤민수와 함께 ‘별이 운다’를 공동으로 작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또 한 번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어 ‘별이 운다’는 새벽녘 작업실 앞에서 빛나는 별을 보고 영감을 얻어 작업한 곡으로, 바이브 윤민수를 비롯, MBC ‘나는 가수다’에서 윤민수, 이영현의 드라마틱한 편곡으로 주목받은 작곡가 킹밍(KingMing), 미(MIIII)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정글의 법칙’은 개그맨 김병만이 이끄는 ‘병만족’이 극한의 오지에서 적응하는 과정을 그린 리얼 생존 버라이어티로 인기몰이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