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10.24 10:49

빅톤, 日 타워레코드 데일리 종합차트 정상권 '일본 달궜다'

▲ 빅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빅톤이 일본에서의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치며 한류돌 대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빅톤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일본 타워레코드에서 미니 3집 앨범 'IDENTITY' 발매 기념 프로모션을 갖고 팬들과 뜻 깊은 주말을 보냈다.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및 오다이바 비너스포트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에서 빅톤은 사인회, 악수회, 사진회, 미니라이브 및 토크 등의 다양한 팬 이벤트로 총 3일 간 5000여 명의 팬들을 운집시켰다.

현장은 프로모션 시작 전부터 빅톤을 기다리는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고, 이에 빅톤은 현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일본어 인사로 화답했다. 빅톤은 사인회 및 악수회를 진행하며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다정한 인사를 건네는 등의 특급 팬서비스를 선사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라이브 공연을 준비해 미니 3집 'IDENTITY'의 타이틀곡인 ‘말도 안돼’와 수록곡 ‘FLOWER’의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활기차고 청량한 느낌의 ‘말도 안돼’ 무대에 이어 감미로움이 느껴지 ‘FLOWER’ 무대까지 준비하며 빅톤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에게 다가갔다.

프로모션 일정을 종료한 후 빅톤은 “일본에서 하는 두 번째 프로모션이었는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저희 빅톤을 잊지 않고 다시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좋은 추억을 많이 쌓을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팬 분들께서 보내주신 많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빅톤이 되겠습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빅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앞서 빅톤은 미니 3집 'IDENTITY'로 타워레코드 차트 정상권 순위를 연이어 기록한 바 있다.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나흘 간 일본 최대 레코드사인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미니 3집 'IDENTITY'로 데일리 종합차트 1위를 달성했다. 이어 10월 5일 3위, 9일 1위, 14일과 20일 2위, 22일 다시 1위를 기록하는 등 정상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한편 빅톤은 현재 11월 초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