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9.28 10:14

아그대 이현우, 설리 ‘가슴붕대 뒤태’ 목격 귀추 주목

▲ 사진출처='아름다운 그대에게'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이현우가 ‘남장소녀’ 설리의 정체를 알았다.

2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 14회 분에서는 이현우가 설리가 ‘남장소녀’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모습이 담겨졌다. 설리를 철저히 남자로 믿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힘겹게 이어온 이현우의 일편단심 짝사랑이, 설리가 여자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아이러니하게 더 큰 혼란에 빠져들게 됐던 것.

무엇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재희(설리)에게 아픈 가슴을 감추고 속 깊은 애정이 보이는 은결(이현우)의 모습이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태준(최민호)의 일로 고민하던 재희를 진심으로 위로한 은결이 “내가 웃는 거 보단 니가 웃는 게 좋다”라고 SNS에 남기며 쓸쓸한 마음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드러냈던 것.

또한 태준과 재희의 다정한 모습을 본 은결은 자신이 남자인 재희를 좋아하는 것에 대해 진지한 고뇌에 빠져드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재희에 대해 고민하는 은결의 모습이 연민을 불러일으켰던 셈이다.

하지만 방송 말미 재희의 기숙사 화장실 문을 다급하게 열고 들어간 은결은 큰 충격에 휩싸이고 말았다. 가슴붕대를 하고 있는 재희의 뒷모습을 목격하고 말았던 것. 재희는 샤워를 하기 위해 벗던 옷을 황급히 다시 올리며 크게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은결은 “구재희, 너 여자였어?”라고 떨리는 목소리로 되물었던 상황. 은결은 자신을 그토록 고민하게 만들었던 재희의 성별이 사실은 여자였단 사실에 배신감과 황당함 등 순간적으로 교차되는 다양한 감정을 드러냈다. 이에 은결의 짝사랑이 앞으로 어떻게 전개되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시청자들은 “드디어 은결이가 재희가 여자라는 사실을 알았군요! 은결이 마음이 이제 조금 편해졌음 좋겠어요” “헉! 결국 은결이가 남장 설리의 정체를 알고 말았네요. 은결이가 너무 상처받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렇게 힘들고 애타게 고민해왔는데...현우 입장에서는 너무 허무할 것 같아요. 그래도 더 힘내서 민호와 설리 쟁탈전을 펼쳐주길 바랍니다!” 등 다채로운 반응을 쏟아냈다.

그런가하면 이 날 방송에서 태준은 재희와 달달한 ‘3단 애정 표현’를 펼쳐내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태준이 자석 키스, 눈물의 포옹, 명쾌한 고백으로 재희를 향한 마음을 확실히 표현하며 핑크빛 로맨스에 박차를 가했던 것. 태준은 자신이 다시 높이뛰기를 예전처럼 할 수 있게 된다면 돌아갈 것이라는 재희의 말에 괜히 서운하고 안타까운 마음에 자기도 모르게 다가가 입을 맞춰버리고 말았다.

이어 아버지(선우재덕)에게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듣고 와서는 재희의 품에 안겨 솔직한 눈물을 쏟아내기도 했다.

특히 태준의 명쾌한 고백은 여성 시청자들의 심장을 세차게 두근거리게 했다는 평이다. 태준이 자신에게 화분을 선물한 재희가 미묘한 분위기에 딴청을 하자 박력 있게 재희를 돌려 세우며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았던 것. 쑥스러워하는 재희에게 태준은 “아무 일도 아닌 것처럼 하지 마”라며 “지금 내가 널 좋아한다고 말하고 있는 거야”라고 기습 고백을 해 재희를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종영까지 단 두 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15회는 오는 10월 3일 수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