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9.27 19:51

'드라마의 제왕' 정려원, 벌써부터 관심 폭발 촬영장 웃음꽃 활짝

▲ 사진제공=더제이스토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장항준 이지효 극본, 홍성창 연출)이 벌써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드라마의 제왕>은 드라마는 오로지 돈이라고 주장하는 외주제작사 대표 앤서니 김(김명민 분)과 드라마는 인간애라고 외치는 드라마 작가 이고은(정려원 분)이 만나며 펼치는 좌충우돌을 코미디 풍으로 담아낸 달콤 살벌한 드라마.

정려원은 이번 작품에서 따뜻한 성격을 가진 이고은 역할로 분해 김명민과 대조되는 캐릭터로 안방극장에 흥미와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그런 그녀가 최근 야외 촬영을 한 가운데, 정려원과 촬영 현장을 보기 위한 인파가 대거 몰려 벌써부터 높은 기대도를 실감케 한 것.

공개 된 사진 속 정려원은 모여든 시민들 속에서도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촬영 시에는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는 그녀지만 쉬는 시간에는 지친 기색 없이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다는 후문.

이에 정려원은 “직접 촬영 현장에서 시민들이 응원해주시는 것을 보고 들으니 더욱 힘이 난다. 그만큼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하고 계신다는 의미 같아 더욱 책임감이 느껴진다. 노력하는 자세로 임할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어떤 내용의 촬영이었을지 너무 궁금해요!”, “촬영 현장에 있던 분들 계타셨네요!”, “첫 방송 날까지 어떻게 기다려야 하나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명민, 정려원 등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 강한 캐릭터를 지닌 명품 배우들과 ‘싸인’을 공동 집필한 장항준, ‘웃어요 엄마’, ‘미남이시네요’ 등을 연출한 홍성창 PD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은 <신의>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영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