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10.23 09:59

VAV 에이노, 믹스테이프 ‘제로 코크(ZERO COKE)’ 깜짝 공개

▲ 에이노 ⓒAteam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의 래퍼 에이노가 믹스테이프 '제로 코크(ZERO COKE)'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에이노는 글로벌 온라인 음악 유통 플랫폼인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직접 프로듀싱 한 믹스테이프 '제로 코크(ZERO COKE)'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한 믹스테이프 '제로 코크(ZERO COKE)'는 에이노가 직접 프로듀싱과 랩핑을 한 곡으로 그동안 VAV의 멤버 에이노로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유니크한 래핑과 트렌디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에이노(노윤호)' 본인의 정체성을 제로 코크에 비유한 “에이노 윤호는 터져버릴 coke coke zero coke 같애” 등의 독특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에이노는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믹스테이프 '제로 코크(ZERO COKE)' 하이라이트 영상 역시 직접 기획 및 제작, 연출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Ateam 관계자는 “오는 11월 1일 VAV의 새 앨범 ‘She’s Mine’ 공개에 앞서 래퍼 에이노가 믹스테이프 '제로 코크(ZERO COKE)'를 깜짝 공개했다”며 “VAV 멤버 에이노가 아닌  래퍼 ‘에이노(노윤호)’로서 선보인 믹스테이프 '제로 코크(ZERO COKE)'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노가 속한 VAV는 오는 11월 1일 디지털 싱글 앨범 ‘She’s Mine’으로 컴백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