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10.23 09:56

가수 박기영, ‘넬라 판타지아’ 760만뷰 돌파... 사라 브라이트만 기록 추월 '대기록 달성'

▲ 유튜브 조회수 캡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박기영의 ‘넬라 판타지아(Nella Fantasia)’ 영상이 760만뷰를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다.
 
박기영의 소속사 문라이트 퍼플 플레이는 “박기영이 지난 2016년 KBS ‘불후의 명곡’ 신년특집에서 불렀던 ‘넬라 판타지아(Nella Fantasia)’의 영상 조회수가 760만뷰를 넘어섰다. 이는 팝페라 여왕으로 불리는 사라 브라이트만의 조회수 430만뷰와 비교할 수 없는 높은 수치이며 넬라 판타지아 관련 영상 중 전세계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박기영은 과거 발매한 크로스오버 앨범’ A Primeira Festa’에서 ‘넬라 판타지아’를 타이틀곡으로 하며 ‘천상의 목소리’라는 수식어를 얻었으며, 지난 2016년 KBS 2TV ‘불후의 명곡2’ 신년특집무대에서 박기영만의 넬라 판타지아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 영상은 KBS 음악 방송 영상을 업로드하는 KBS K POP 채널에서 독보적인 조회수로 역시 1위를 기록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박기영은 지난 18일 무용가 한걸음과의 결혼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지난 8월 늦여름의 감성을 담았던 ‘거짓말’에 이어 10월 가을 Part.1 앨범인 ‘작은 사람(멍하니)’를 발매하였다. 사계프로젝트로 꾸준히 신작을 발매하고 있는 박기영은 오는 11월 사계프로젝트 가을 Part.2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한편, 박기영은 단독 크리스마스 공연을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공연에서도 넬라판타지아를 열창할 것임을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