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26 17:08

명품 보컬 나비, 초가을 감성 듬뿍 담은 신곡 ‘가지마’ 음원 공개

▲ 사진제공=ITM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발라드 강자들의 컴백이 이어지는 가운데 파워풀한 보컬로 사랑 받고 있는 가수 나비의 미니 앨범 ’리얼 러브’가 26일 정오 공개 됐다.

타이틀 곡 ‘가지마’는 1년 2개월의 공백기가 무색할 정도로 발매 직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곧바로 각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랭크 되어 나비의 저력을 과시했다.

나비의 셀프 프로듀싱 앨범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리얼 러브’는 한층 성숙해진 나비의 음색과 음악으로 듣는 사람들에게 초가을의 아련함과 가슴 설렜던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특히 ‘가지마’는 ‘가지마’라는 한 단어를 하나의 피아노 테마로 만들어 곡의 마지막까지 점점이 울리는 피아노 선율이 마치 메아리가 울리듯 퍼지며 가지 말라고 속삭이는 효과를 내며 서정성을 극대화 했다.

이 외에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와 대비되는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다 알려져도’를 비롯해 모던락을 기반으로 따뜻함을 한껏 부각시킨 나비의 자작곡 ‘이 거리에’, 역시 나비의 자작곡이자 솔직하고 섬세한 가사에 기타리스트 홍준호의 절제된 어쿠스틱 기타가 어우러진 ‘싸우지 말자’, 나비가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꼭 들려주고 싶어 만들었다는 ‘소설 같은 사랑’이 미니 앨범 ‘Real Love’의 완성도를 한껏 높이며 올 가을 나비의 목소리로 깊은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나비는 오는 2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