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생활
  • 입력 2012.09.24 13:14

본스타 트레이닝센터, 제9기 수강생 모집

▲사진제공=본스타 트레이닝센터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본스타 트레이닝센터는 성인연기자, 아역탤런트, 가수,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 등 총 5개 과정의 제9기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대표원장 김태원(부활) 과 더불어 유능한 보컬교수진,연기강사진의 보컬트레이닝과 연기 레슨을 통해 아마추어 스타지망생들을 실력파 스타로 키우는 곳이다.

대형 기획사의 각종 오디션마다 트레이닝 된 스타 지망생들을 성공적으로 연결하거나 데뷔를 지원해 주고 있어 스타 발굴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명 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는 TS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H2엔터테인먼트, TOP엔터테인먼트, GNG프로덕션, 이야기엔터테인먼트,나무엑터스등 정기적으로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를 방문해 스타 발굴을 위한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드라마 '뱀파이어검사2', '울랄라부부' 등과 한창 촬영 중인 류승용, 오달수, 정진영 주연의 영화 '12월 23일' 외에도 '홈플러스 홍보물', 'SK하이닉스 홍보물', 독립영화 등 드라마, 영화, 광고 방송의 각개 분야로 성공적으로 진출시키고 있다.

교수진에는 원장인 김태원을 비롯해 홍석천, 나성균, 오세준, 브라운아이드 소울의 성훈등 현직탤런트와 교수들로 구성돼 있으며,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트레이너들이 직접 연기 트레이닝, 보컬 트레이닝, 뮤지컬 트레이닝을 실시한다.

수강 중에도 연예기획사의 영화오디션, 연기오디션, 가수오디션에 참가할 수 있으며, 고등학생인 경우 실용음악입시나 연극영화과 입시과정을 통해서 대학합격까지 가능하다.

제9기 예비 스타들에게는 이야기엔터테인먼트와 TOP미디어, JYP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등 여러 대형기획사와 함께 오디션을 개최를 하고 집중 트레이닝 교육을 제공하게 된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 관계자는 "일년에 두 번만 접수를 받기 때문에 선착순 마감으로 접수를 받으며 유명한 보컬학원이나 실용음악학원, 입시 연기 학원을 찾는 지망생들로 인해 마감 되었던 전례를 고려한다면 접수를 서둘러야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2-777-5252)나 본스타트레이닝센터 홈페이지(http://bornsta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