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24 13:23

남친돌, 보이프렌드 ‘디어베리’ 1호점 오픈 기념 팬사인회 진행

▲ 사진제공=어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최근 일본 데뷔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국내에 이어 일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남친돌 보이프렌드가 지난 22일(토) 오후 3시, 대구 동성로에 떴다.

국내와 해외를 오가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 그들이 대구에 나타난 것은 바로 보이프렌드가 광고모델로 활동중인 화장품 브랜드 ‘디어베리(dearberry)’의 1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동성로 2가에 위치한 ‘디어베리’ 1호점은 케이크, 마카롱, 아이스크림과 같은 유럽의 디저트 가게에서 모티브를 얻어 달콤하고 아기자기한 외관을 자랑한다. 소녀들의 감성을 고려해 큰 리본 조형물을 달아 밤에도 환하게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하여 ‘디어베리’의 심볼로 사용했다는 점도 포인트.

또한 ‘보이프렌드’의 ‘민우’는 “보이프렌드도 디어베리 제품을 즐겨 쓴다. 특히 수분 미스트는 건조한 차와 비행기 안에서 수분을 보충해 주어 애용하는 제품이다.”며 “마치 아기자기한 장난감 가게에 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매장 오픈한 것을 보니 모델로서 매우 뿌듯하고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디어베리’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9월말까지 ‘응답하라 디어베리’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오프라인 매장으로서 새롭게 다가갈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디어베리는 지난 5월 출시한 이후로 아기자기하고 앙증맞은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 우수 제품력으로 10대와 20대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디어베리(dearberry)’에 대한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 (www.daerberry.com)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