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10.18 09:04

블랙펄 나미, ‘꽃피어라 달순아’ OST 7년만에 활동 재개… ‘거짓말’ 18일 공개

▲ 블랙펄 나미 자켓 (티밥미디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블랙펄 출신 나미가 드라마 OST로 활동 재개한다.

나미는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OST 수록곡 ‘거짓말’ 가창자로 나서서 18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 ‘거짓말’은 이별 후 느끼는 안타까운 감정을 애잔하게 그리며 사랑의 거짓말에 상처 입은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만한 절절한 느낌의 슬픈 발라드 곡이다.

‘내게 말한 모든 것이 거짓말 / 너의 숨결 이젠 전부 거짓말 / 너의 행동 하나까지 모두 다 거짓말 / 결국 사랑까지 모두 거짓말’이라는 노랫말은 사랑에 지치고 힘든 속 마음을 직설적으로 그리고 있다.

서정적인 선율과 슬픈 감성의 피아노 연주, 그리고 아날로그 한 편곡이 곡의 분위기를 감성적으로 이끌어 간다. 특히 나미의 애절한 보이스와 가슴 아픈 극 전개의 내용이 잘 어우러져 드라마의 극적인 느낌을 잘 표현했다.

나미는 블랙펄 멤버로 활동 당시 ‘좋은걸 어떻해’, ‘결국 너 잖아’, ‘고고싱’, ‘블루문’ 등으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여 큰 사랑을 받았다. 그 외에도 드라마 ‘에덴의 동쪽’ ‘신데렐라맨’ OST 가창에 참여해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연출 신창석, 극본 문영훈)는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고달순(홍아름 분)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성장 드라마다.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OST 나미의 ‘거짓말’은 18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