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24 09:51

백퍼센트, 안정적인 라이브 퍼포먼스 화제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신인그룹 '백퍼센트'가 타이틀 곡 '나쁜놈'과는 180도 다른 '착한놈'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공식 미투데이를 통해 데뷔무대를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준비한 도시락과 선물을 재치있게 인증한 셀카사진은 물론 처음 팬들과의 만남에서 폴더 인사를 하는 등 반전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공개한 사진에서 포도를 들고 행복한 듯 도시락을 들고 해맑게 웃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종환, 혁진의 모습과 함께 "첫방이라 긴장됐는데 팬분들이 주신 점심!!! 맛있게 먹었더니 배도 든든 마음도 든든!!! ^0^"라며 애교섞인 인사를 남겼다. 

또한 데뷔무대를 보기 위해 모인 300여명의 팬들과 만남을 가진 '백퍼센트'는 팬들을 향해 90도 폴더인사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백퍼센트'는 지난 주 첫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 곡 '나쁜놈'으로 데뷔무대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실력파 그룹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MR제거 영상에서는 격렬한 안무에도 흔들림없는 안정적인 라이브실력이 화제가 되었다. 

이번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무대 위에서는 카리스마! 무대 밖에서는 순둥이", "역시 실력으로 승부하는 그룹", "백퍼센트 흥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백퍼센트'는 타이틀 곡 '나쁜놈'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