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10.17 11:26

태민,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12개 지역 1위

▲ 태민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정규 2집 ‘MOVE’(무브)로 컴백한 태민이 국내외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6일 발매된 태민 정규 2집 ‘MOVE’는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국내 주요 음반 차트 일간 1위에 올라 태민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팬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핀란드, 페루, 일본, 인도네시아,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마카오,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엘살바도르 등 전 세계 12개 지역 1위를 차지했음은 물론, 스웨덴, 네덜란드, 터키, 러시아, 브라질, 멕시코, 칠레, 베트남 등 20개 지역 TOP 10에 랭크돼 태민의 글로벌 솔로 파워를 입증했다.
 
더불어 태민은 오는 21일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 및 V COOKIE 채널을 통해 ‘태민 X 루프탑 라이브 - MOVE Night’(무브 나이트)를 생방송으로 진행,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정규 2집 수록곡 라이브를 선사함은 물론, 새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고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태민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 곡 ‘MOVE’의 컴백 무대를 방송에서 첫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