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10.16 12:17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우수교·강사 시상 및 장학생 장학금 수여식 진행

▲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교육부 평가인정 원격교육기관인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은 지난 14일, 우수 교·강사 시상 및 우수장학생에 대한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여기스터디 정성균 대표와 우수교·강사 15명, 장학생 9명이 함께 참석했다.

최우수 장학생은 정영근 학습자가 선정됐으며, 그 외에 우수상, 장려상을 포함해 총 8명에게 장학수여증과 장학금이 전달됐다.

정영근 학습자는 시상 후 “모바일을 통해 학습이 가능해져서 언제 어디서든 시간이 나는데로 강의를 자유롭게 들을 수 있어서 집중도 잘되고 결과도 좋았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우수 교·강사 시상에서는 노인복지론 강의 촬영을 맡은 이향란 교수가 강의평가 부문에서 최우수 교수로 선정됐으며, 사회복지정책론 과목 운영을 맡은 송영선 교수가 내부관리자 평가 최우수 교수로 선정돼 총 15명의 우수 교·강사에게 표창패와 포상금이 전달됐다.

이향란 교수는 수상 소감으로 “앞으로도 여기스터디에서 운영교수로 활동하면서 학습자들을 위해 많은 것을 알려주고 도움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시상 이후 진행된 교·강사 오리엔테이션에서는 학기운영방법과 운영교수의 역할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고 성적우수자와 수강후기 장학생들은 담당 학습플래너와 만나 학습계획과 수강진행에 대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한편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은 원격교육기관 교육부 장관 표창을 3회 수상하였으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취득과정과 경영학, 청소년학, 아동학, 심리학, 사회복지학 등 학점은행제 학위취득의 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2017년 2학기 10월 21일 개강반과 11월 16일 개강반을 동시 모집하고 있으며 장학 혜택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