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7.10.16 09:35

레이디스 코드, Q&A부터 소원성취 이벤트까지 ‘혜자’ 팬미팅

▲ 레이디스 코드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팬들과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는 지난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엠아카데미 카페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했다. 팬클럽 레블리의 뜨거운 환영 속 등장한 레이디스 코드는 오랜만에 만난 팬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팬미팅 공식 행사를 시작했다.

평소 멤버들에게 궁금했던 팬들의 질문을 미리 포스트잇으로 받아 Q&A 코너를 진행한 레이디스 코드는 솔직하게 모든 답변을 털어놓으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또 사전에 팬들에게서 받은 소원을 들어주는 코너 ‘레코의 소원을 말해봐!’에서 멤버들은 추첨을 통해 뽑힌 소원을 이뤄줬다. 이어 팬들에게 일일이 직접 음료를 전달하며 간단한 대화도 나누는 등 화끈한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레블리 역시 레이디스 코드의 팬사랑에 화답했다. 애슐리, 주니와 팬들은 그동안 한 번도 생일파티를 하지 못했던 소정을 위해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마련해 소정을 감동시켰다. 예상치 못했던 생일 케이크를 받은 소정은 “정말 몰랐는데 이런 큰 선물을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그동안 멤버들과 생일파티를 함께한 적 없었는데 이렇게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팬미팅을 마친 후 레이디스 코드는 “오랜만에 레블리랑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어 너무 행복했다”며 “앞으로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라디오 DJ, 솔로 활동,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