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10.14 10:12

D-day '변혁의 사랑' 최시원X강소라X공명, 러블리 손하트 인증샷 공개

▲ '변혁의 사랑'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 ⓒtvN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14일) 첫 방송을 앞둔 ‘변혁의 사랑’ 최시원, 강소라, 공명이 러블리 손하트 본방 독려샷부터 직접 뽑은 관전포인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연출 송현욱 이종재, 극본 주현, 기획 글Line,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삼화네트웍스) 최시원, 강소라, 공명이 본방사수 메시지와 직접 뽑은 관전 포인트를 전하며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달라도 너무 다른 웃픈 청춘들이 꼰대들을 제치고 스스로 세상의 룰을 만들어가는 도전기가 통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생활력 제로’의 순정파 재벌3세 변혁을 통해 2년 여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최시원은 한층 깊어진 능청 연기로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최시원은 “너무 다른 세 사람이 만나 서로를 통해 세상을 배우고 또 나아가는 모습을 그렸다. 우리 청춘들이 어떻게 세상을 살아가고 변혁을 일으킬지 지켜봐주시면 세 사람의 이야기에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이어 “변혁으로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돼 설레고 기쁘다. 여러분의 가을을 따뜻하게 만들 ‘변혁의사랑’ 첫 방송부터 함께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생활력 만렙’ 슈퍼 알바걸 백준을 통해 공감을 자극하고 핵사이다를 선사할 강소라는 “서로 다른 모습으로 살아가던 세 청춘들이 모여 세상의 변혁을 일으키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달달하다가도 짠내 나지만, 그 안에 또 웃음이 있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가 변화무쌍하게 펼쳐져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드라마가 탄생했다”라고 자신했다. 현장의 아이디어 뱅크로도 통하는 강소라는 “재미있는 대본을 바탕으로 감독님을 비롯해 배우와 스태프 모두 열심히 촬영했다. 주말 밤 즐겁게 보실 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한다. 오늘(14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변혁의 사랑’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금수저를 꿈꾸는 변혁 사고처리전담반 권제훈 역으로 연기 변신을 시도할 공명은 “권제훈을 만나 첫 촬영을 시작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첫 방송이라니 설레고 떨린다. ‘변혁의 사랑’은 세상을 향한 메시지를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드라마”라고 소개하며 “권제훈이 변혁, 백준과 함께 변화하는 모습을 함께 해 달라. 권제훈과 변혁의 티격태격 브로맨스 케미와 낭만주의자 로맨티스트 변혁과 비교될 모태솔로 철벽남 권제훈의 매력을 지켜봐 주시면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다”고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이어 “멋진 대본과 감독님, 그리고 최강 스태프들이 최선을 다해 좋은 작품을 만들고 있으니 ‘변혁의 사랑’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변혁의 사랑’은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또 오해영’의 송현욱 PD와 ‘욱씨남정기’를 통해 공감과 사이다를 유발하는 통통 튀는 필력을 인정받은 주현 작가가 의기투합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극하는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늘(14일) 밤 9시 tvN에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