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9.21 09:53

울랄라부부 김정은, 신현준 충격 굴욕 사진 전격 공개

▲ 사진제공=콘텐츠 케이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트위터에서 김정은을 향한 장난기 어린 디스와 굴욕사진 공개로 화제를 모았던 신현준. 드디어 신현준 일생 일대 충격의 굴욕사진이 공개되며 통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KBS 월화 드라마 <울랄라부부>(극본: 최순식 / 연출: 이정섭, 전우성 / 제작: 콘텐츠 케이)가 신현준이 피를 흘리며 하이힐을 먹어버린 사진을 공개한 것이다.

<울랄라부부>가 공개한 신현준의 모습은 보기만해도 빵 터지는 코믹 컷. 피를 철철 흘린 채 인사불성으로 누워있는 신현준의 모습은 대형 사고가 난듯하다. 그러나 압권은 바로 입에 꽂혀 버린 하이힐. 하이힐이 어쩌다가 신현준의 입 속까지 침투하게 되었을까? 신현준이 하이힐을 먹게 된 웃지 못할 사연에 대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또한 하이힐은 보다 리얼하고 코믹한 사고장면을 고민하던 신현준이 즉석에서 직접 낸 아이디어. 그러나 신현준의 입 안에 하이힐이 들어가자 가장 즐거워한 이는 누구보다도 김정은이었다. 촬영현장에서 경쟁하듯 몸을 사리지 않는 신현준과 김정은은 서로의 연기에 대한 조언과 디스를 함께하며 스텝들에게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해 <울랄라부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이번 공개된 스틸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정은 굴욕 컷은 신현준에 비하면 세발의 피. 김정은 속 시원 할 듯’, ‘신배우, 김배우 몸바친 열연! 10월이 더욱 기대됩니다!!’, ‘촬영장에 놀러 가 보고 싶기는 처음. 개그콘서트가 따로 없을 듯’, ‘신현준 얼마나 먹을게 없으면 하이힐을…’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울랄라부부>는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법원에서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웃음과 감동의 가족코미디다. KBS 2TV를 통해 10월 1일 첫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