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10.13 09:25

신예 고민시, ‘러블리’ 고양이로 변신...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매력 화수분’

▲ 고민시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예 고민시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에서 학교 선배 임성민(송승원 분)을 짝사랑하는 학보사 후배 ‘하나’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톡톡히 찍은 배우 고민시가 화장품 콜라보 영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민시는 화장품을 머리 위에 얹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띄우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고양이 수염 모양으로 거품을 얹은 채 앙증맞은 표정을 짓고 있는 컷에서는 자신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마음껏 과시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진행된 촬영에서 고민시는 신인답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완성도 높은 콜라보 영상을 완성시킨 것은 물론, 오랜 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연신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현장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그간 SBS '엽기적인 그녀' JTBC '청춘시대2'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신예 고민시가 무결점 ‘꿀피부’로 화장품 브랜드와의 콜라보에도 참여해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이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고민시가 출연하는 드라마 '멜로홀릭'은 오는 11월 6일 저녁 9시부터 OCN을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