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9.21 06:49

강한 카리스마 배우 박정학, '엄마가 뭐길래' 시트콤 도전

▲ 사진제공=예성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무사 전문배우 박정학 "천번째 남자" 에 이어 "엄마가 뭐길래" 까지 시트콤에 도전한다.

MBC 새 일일시트콤 '엄마가 뭐길래'는 자신의 힘으로 행복을 찾아가는 사람들과 자기만의 방식으로 자식들을 뜨겁게 응원하는 나문희 여사를 통해 웃음과 감동, 그리고 희망과 위안을 전할 계획이다. 극의 중심을 잡아줄 나문희가 억척스러운 대박 칼국수집 사장으로 등장해 이야기를 끌어나간다.

또한 시트콤의 여왕 박미선과 현재 '천번째 남자'에서 코믹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박정학이 부부로 출연하며 시크한 외동딸로 연기파 아역배우 김새론이 등장한다.

한편 박미선의 고교동창이자 철없는 시누이 역으로 김서형이 첫 시트콤 연기에 도전하고 대책없는 로맨티시스트 남편 역은 류승수가 맡는다.

이 외에도 '정글의 법칙' 김병만과 인피니트 엘, '위대한 탄생2' 의 우승자 구자명이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실제 박정학은 지인들에게 '배려심이 강하고 젊은 유행 감각에도 민감한 사람'으로 항상 어느 현장에서건 분위기 메이커로 통한다.

 
특히 무사 전문배우 타이틀을 깨고 두 번째 시트콤으로 과감히 연기 변신한 카리스마의 귀재 박정학.
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던 박정학은 이번 작품 ‘엄마가 뭐길래’를 통해 데뷔 이래 최고의 이미지 변신을 꾀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에 박정학은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 '7광구' ,"코리아", '차형사', 드라마 "인수대비" 현재 방송중인 MBC드라마 "천 번째 남자"에 이어 오는 12월 개봉예정인 대작 영화 '타워'등에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연기했다.

한편 '엄마가 뭐길래' 는 '스탠바이' 후속으로 10월 8일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