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09.20 21:56

배우 권태원, 예성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체결

▲ 사진제공=예성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배우 권태원이 예성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배우 권태원은 최근 종영한 SBS "유령"과 KBS "각시탈" , MBC"빛과 그림자" 등의 드라마에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또한 권태원은 데뷔 후 현재까지 각 방송사별 드라마와 여러 편의 영화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그는 출연하는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었다.

이어 연기 인생 20년 만에 이번에 처음으로 전문 매니지먼트사에 둥지를 튼 배우 권태원은 "처음으로 전문 매니지먼트사에 소속이 된 만큼 앞으로 기대가 크다. 큰 가족이 생기게 된 느낌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최근 배우 권태원과 계약을 맺은 예성엔터테인먼트는 "권태원과의 계약을 기쁘게 생각한다. 배우 본인의 첫 소속사인 만큼 더욱 연기에 전념하실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전했다.

 
특히 예성엔터테인먼트는 아역출신 연기파 배우 김정현, 강한 카리스마 배우 박정학, 감성적인 배우 최우제 그 외 다양한 매력의 신인배우들이 있다.

현재 MBC "마의", SBS "너라서 좋아" 를 촬영 중에 있으며 최근 최민식, 이정재, 황정민 등이 출연하는 영화 "신세계"(감독 박훈정)의 촬영을 끝마쳤다.

한편 앞으로 새둥지를 튼 배우 권태원의 더욱 활발한 작품 활동이 기대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