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20 14:22

팝핀현준, ‘대한민국 국가대표 춤꾼’ 인증, 일본에 통쾌한 한판승

▲ 사진제공=스타제국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최근 독도에 대한 소신 발언으로 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았던 ‘팝핀현준’이 지난 15일 방송된 일본 TV채널 TBS ‘Asian ace(아시안 에이스)’에 출전하여 일본팀과의 댄스대결에서 유쾌한 승전보를 울렸다. 

팝핀현준은 지난 3월에도 같은 프로그램에서 진행된 한일 국가대표간의 댄스대결에서도 우승한 바 있다. 

당시 서태지와아이들 ‘이주노’와 함께 의기투합하여 구성한 댄스팀으로, 일본 뮤지컬계의 거장 ‘미와자키 아몽’과 세계대회를 우승한 일본 챔피언팀 리더 ‘아키히코’와의 대결에서도 완승하며 댄스강국’한국’으로서의 위상을 드높이며 주목을 받았다. 

이에 굴복하지 않은 일본팀의 리턴매치 요청에 의해 다시 한번 맞붙게 된 팝핀현준크루(P.A.C)“절대 질수 없다” 라는 ‘한일전’의 부담감과 일본 현지에서 대결한다는 다소 불리한 상황에서도 당당하게 다시 한번 우승하였다. 

 
팝핀현준크루(P.A.C)를 이끄는 리더 팝핀현준은 “첫 대결 이었던 지난 번과는 달리, 챔피언 자리를 지켜야하는 입장이어서 부담감이 아주 컸었다. 댄스강국 대한민국의 대표로 참여하게된 자부심과 그에 걸맞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죽기살기로 노력해준 팝핀현준크루(P.A.C) 동생들에게 감사하다.“ 며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팝핀현준은 오는 10월 5일부터 7일동안 펼쳐지는 ‘2012광주세계아리랑축전’에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