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10.12 18:11

더마코스메틱 포에버스킨, 더블유 스토어 입점

▲ 연어예민진정마스크팩 ⓒ포에버스킨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포에버스킨(대표 한수민)는 연어마스크팩 4종을 더블유 스토어에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예민한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연어예민진정마스크, 피지케어를 위한 모공피지마스크,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연어물광보습마스크, 미백 기능성 원료 함유로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연어미백윤광마스크등 총 4종이다.

4종 모두 연어DNA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매끈하게 가꾸어주고 수분 증발을 방지해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포에버스킨 황혜진 팀장은 "동안피부로 화제를 모은 한수민 원장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포에버스킨이 더블유스토어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연어마스크팩의 우수성을 각인시킬 수 있게 됐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 정보와 체험 기회를 제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친숙하게 다가가 더마코스메틱으로서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포에버스킨 연어마스크팩 제품은 더블유스토어 압구정 로데오점, 방배점 및 용인주오점, 탄방조이점,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더블유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11월 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정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