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20 14:22

‘까불다가’ 신인 걸 그룹 비비드 걸, 음원 공개 데뷔 임박

▲ 사진제공=빅스타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신인 걸 그룹 비비드 걸 (BBde girl) 음원을 20일 전격 공개됐다.

8월 가요계는 후 폭풍처럼 몰려든 신인 걸 그룹으로 철철 넘치는 지금, 9월말 데뷔를 앞둔 또 하나의 걸 그룹이 탄생된 것이다. Beauty Blessed de girl (축복 속에서 아름다운 소녀들)이라는 뜻의 걸 그룹 비비드 걸 (BBde girl), 6人6色의 전혀 다른 색깔로 자신들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발매를 앞두고 6명의 멤버 중 3명의 멤버 난아, 크리스틴, 이새가 먼저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공개 뒤 기대이상의 반응을 일으키며, 그 기대감은 다른 나머지 멤버3명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으로 까지 번져 비비드 걸(BBde girl)에 대한 관심은 더욱 더 높아지고 있다.

이어 프로듀서 김요환(JOHN+K)은 비비드 걸(BBde girl)의 데뷔 곡이자 첫 번째 타이틀 곡 ‘까불다가’을 직접 작사, 작곡하였다.

특히 반복적인 후렴구의 가사와 멜로디는 한번 들으면 헤어나올 수 없는 묘한 중독성을 일으키며, 이 시대 현대 여성들의 솔직하고 당찬 마음을 귀엽게 표현해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재미있는 가사와 독특한 멜로디로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험난한 가요계에서 생존을 꿈꾸며, 2012년 하반기 가요계의 도전장을 낸 비비드 걸(BBde girl)은 데뷔 싱글 앨범 타이틀곡인 ‘까불다가’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