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2.09.20 14:22

정경호, 전역 후 첫 화보 남성미 작렬 화려한 컴백

▲ 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정경호가 남성미 넘치는 화보로 화려하게 귀환했다. 

지난 9월 초 전역과 동시에 정경호가 태국 방콕에서 프랑스헤리티지 스포츠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 화보 촬영을 진행, 그간의 공백을 무색케 하는 매력적인 결과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정경호는 그레이 컬러의 과감한 헤어스타일과 규칙적인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그리고 강렬한 눈빛으로 건강미와 야성미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시켰다. 특히 정경호는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트리팟’ 런닝화와 트레이닝복을 엣지있게 소화하며 건재한 스타일리쉬함을 뽐냈다. 

그 뿐 아니라 오랜 공백기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임해 여성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현장에 있던 화보 촬영 관계자는 “정경호가 워밍업도 필요 없이 촬영이 시작하자마자 멋진 포즈와 감각적인 표정을 지어 작업이 매우 순조롭게 진행됐고 아주 만족스러운 화보가 탄생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오랜만에 화보 촬영에 임한 정경호는 “군복무를 하는 동안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열심히 촬영했다”며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팬들과 하루 빨리 만나고 싶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타일리쉬한 남성미를 보여준 정경호의 이번 화보는 남성 라이센스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