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20 11:25

아이돌그룹 카오스, 마초돌에서 '투명인간' 전격 변신

▲ 사진제공=에이엠지글로벌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아이돌그룹 카오스(chaos)가 ‘마초돌’에서 ‘투명인간’으로 변신한다.여성을 짝사랑하다못해 투명인간까지 되고픈 남자의 모습이다.

또한 박태양(24)현선(24) 희재(22) 동민(20) 두환(19) 5인조로 구성된 카오스는 21일 투명인간이 되면서까지 사랑하는 여성에게 키스하고 싶은 남자를 그린 <키스 키스(kiss kiss)>의 첫 음원을 공개한다. 또 같은날 KBS <뮤직뱅크>에서 첫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7월 발표한 <레이서>가 여자의 모든 것을 송두리째 빼앗겠다는 마음을 폭주하는 레이서에 비유해 ‘마초돌’ 애칭이 붙었다면, 이번에는 여성들에게 연민의 정을 불러일으킬만큼 간절한 남자의 마음을 담고 있다.

특히 ‘안 씻어도 코를 골아대도 괜찮아’ ‘눈썹 없는 민낯도’‘무릎 나온 바지도 좋다’와 같은 노랫말은 여성팬들에게 대환영을 받을 만하다.

이번 ChAOS(카오스)의 신곡 ‘Kiss Kiss’는 ‘투명인간’이라는 소재로 누구나 한번쯤은 상상해봤을 만한 소재를 사랑에 빠진 남자로 표현했다. 신나는 펑키리듬과 강력한 락앤롤의 조합으로 풀어낸 곡으로써 ‘베이비 키스 미 키스 미’ ‘짜릿한 너 짜릿한 너’하는 후렴구가 강한 중독성을 띄고 있다. 아이돌 답지 않은 소울풍의 가창력과 하드한 일렉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Kiss Kiss’의 작곡은 떠오르는 신인작곡가 모니터펀치, 작사는 노라조의 ‘슈퍼맨’ 등 다양한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사가 이영준이 참여했다. 

한편 ChAOS(카오스)는 “지난 앨범 Racer(레이서)때 거칠고 남성적인 ’마초‘이미지였다면 이번에는 여성들이 무조건 좋아할만한 헌신적인 남성의 모습“이라며 ”새로운 모습인 만큼 저희도 많이 떨리고 긴장되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강한 의욕을 보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