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9.20 11:25

황정음-틴탑, 신나는 커플댄스 ‘LIV DANCE’ 편 광고 온에어

▲ 사진제공=스케쳐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www.skecherskorea.co.kr)가 2012년 가을 새로운 광고캠페인 영상 ’Let’s LIV DANCE’편을 선보인다. 

마치 양말 하나 신은것처럼 편안한 착화감을 나타내는 리브의 착용컷으로 시작되는 이번 광고는 황정음과 틴탑이 ‘리브(LIV)’슈즈를 신고 ‘LIV DANCE’를 추는 액티브한 모습을 담았다.

특히, 황정음의 스포티한 매력과 틴탑의 개성있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한꺼번에 볼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캠페인 영상은 20일부터 CATV나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스케쳐스는 신나는 영상과 화려한 색상이 돋보이는 이번 광고를 통해 ‘WALK, RUN, DANCE’의 세 가지 테마로 일상 생활에서도 가볍고 편하게 러닝과 워킹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리브’의 특징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칼스텝 퍼포먼스를 활용한 ‘LIV DANCE’의 현란한 발동작을 통해 ‘리브’의 다양한 팝컬러를 보여준다. 

 
한편 스케쳐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젊음의 감성을 대변하는 ‘댄스’ 컨셉을 통해 토탈 피트니스 슈즈 ‘리브’의 이미지와 특징을 표현하려고 애썼다”며 “리브(LIV)는 다양한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는 스케쳐스의 대표 제품으로 포지셔닝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