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9.20 10:32

‘착한 남자’ 공식 의리남 이광수, 옴므파탈 파격변신

▲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배우 이광수가 드라마 ‘착한남자’를 통해 다양한 매력의 ‘옴므파탈’로 파격 변신한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KBS 2TV 수목극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극본:이경희,연출:김진원,이나정)’를 통해 능청스러움과 화끈함을 겸비한 ‘강마루(송중기 분)’의 의리 있는 친구 ‘박재길’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광수가, 다양한 팔색조 매력으로 여심을 홀릭시키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이광수는 따뜻한 눈빛으로 상대방 여성에게 미소를 짓기도 하고, 뚫어질 듯 눈빛을 발사하기도, 익살스런 표정을 짓기도 하는 등 여덟 가지 ‘팔색조’ 표정과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그간 보여준 적 없었던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 연습에 푹 빠진 이광수의 새로운 모습이 눈에 띈다.

지난 19일(수) 방송된 ‘착한남자’ 3화에서는 ‘재길’이 일본에서 한국으로 오는 도중 비행기 안에서 만난 여자 ‘유라(김예원 분)’와 ‘마루’의 집 앞 마당에서 팩을 붙이며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재길’은 ‘마루’가 집 나간 ‘초코’를 찾기 위해 집으로 돌아온 심각한 상황 속에서도 ‘유라’가 ‘마루’를 보고 반할까 봐 “저거 다 성형 빨이야” “16찬가 17차에 걸쳐서 했지, 아마?”라며 견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시청자와 네티즌들은 “이광수 무한 매력에 빠져나올 수 없다”, “옴므파탈 이광수, 설레이네~”, “여덟 가지 표정 깨알같아”, “완전 훈남 이광수, 잘생겼다!” 등의 반응.

한편 이광수가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박재길’은 긴장감 넘치는 극의 빠른 전개 속에 유일하게 밝은 활력소와 같은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