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9.20 10:32

'내 사랑 나비부인' 염정아, 첫 촬영 돌입 여배우 품격 발산

▲ 사진제공=판타지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SBS 새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극본 문은아 연출 이창민)'의 주인공 염정아가 첫 촬영부터 톱 여배우의 포스를 맘껏 뿜어냈다. 

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에서 한 때는 국내 최고의 톱스타였지만 몇 번의 사건 사고로 수 많은 안티팬을 갖게 된 주인공 '남나비' 역을 맡은 염정아가 최근 진행된 첫 촬영에서 아름다운 외모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톱스타의 면모를 한껏 자아낸 것. 

염정아는 이날 첫 촬영에서 극중 타고난 외모와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스타덤에 오른 '남나비'로 완벽히 변신, 톱 여배우로서의 품격이 돋보이는 다양한 씬들을 촬영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염정아는 아름다운 미소로 우아한 여배우의 자태를 유감없이 드러내는가 하면 화려한 의상과 짙은 검정색 선글라스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연출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벌써부터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증폭 시키고 있다. 

이날 촬영장에서 염정아는 극중 톱스타이자 패셔니스타로 등장하는 자신의 캐릭터를 위해 연기뿐만 아니라 직접 의상과 스타일링을 세심하게 신경 쓰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첫 촬영을 마친 뒤 염정아는 “1년 반 만에 드라마 현장에 돌아와 무척 기쁘고 설렜다. 첫 촬영부터 동료 배우들은 물론 현장 스태프들과의 호흡이 너무 잘 맞아 앞으로의 촬영이 더욱 기대된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인사 드리는 만큼 새롭고 색다른 주말극을 선보여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몰락의 길을 걷던 안하무인 톱 탤런트 출신 새댁이 시댁식구들과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인생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SBS새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은 오는 10월 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