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7.10.11 18:29

'나혼자간다 여행' 이세영, 청순발랄 여친짤 공개

▲ 이세영 ⓒ프레인TPC 인스타그램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세영이 '나 혼자 간다, 여행'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프레인TPC는 공식 SNS를 통해 스카이트래플 '나 혼자 간다, 여(女)행'에서 특유의 털털함과 유쾌함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배우 이세영이 여행프로그램 촬영 중 직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 이세영 ⓒ프레인TPC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은 '나 혼자 간다, 여행' 2회에서 이세영이 인터뷰 중 기억에 남는 아름다운 명소로 언급했던 하와이 카파아 마을 여행 중 찍은 사진이다. 길가에 떨어진 플루메리아 꽃을 귀에 꽂고 직접 본인 사진을 찍어 일명 '여친짤'을 탄생시키며 사랑스러운 미모를 뽐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도 이세영은 귀에 붉은색 꽃을 꽂고 노란색 숄더오프 원피스를 입은 채 여성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 이세영 ⓒ프레인TPC 인스타그램

나 홀로 여행 매력에 흠뻑 빠진 이세영은 하와이의 아름다운 풍경, 맛집 등 풍성한 볼거리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힐링 에너지를 전파했다. 여기에 특별한 여행 노하우와 꿀팁까지 전수한 이세영은 이번 여행을 통해 "작은 것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얻었다"는 소감과 함께 특별한 휴가를 마무리했다.
 
한편 '나 혼자 간다, 여행' 이세영의 하와이 여행기 전편이 11일(수), 12일(목) 양일 간 스카이트래블(SkyTravel) 채널에서 밤 10시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 이세영 ⓒ프레인TPC 인스타그램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