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7.10.11 18:20

JYP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멤버 3인 방찬-김우진-이민호 공개

▲ 스트레이키즈 방찬, 김우진, 이민호 ⓒJYP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새 보이그룹 선발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에 등장할 9명의 연습생 중 3인의 정체가 최초 공개됐다.
 
JYP는 11일 정오 JYP Nation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등을 통해 'Stray Kids'에 출연하는 3명의 멤버인 방찬, 김우진, 이민호의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미지속 방찬은 우수에 찬 듯 그윽한 눈빛으로, 김우진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시선을 붙잡았다. 그런가하면 이민호는 순정만화 주인공같은 꽃미모를 선보이는 등 3인 3색의 개성이 한껏 표출됐다.
 

▲ 스트레이키즈 이민호 ⓒJYP

'Stray Kids'는 '집 나온 아이들'이라는 뜻으로, 정형화 된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분방한 매력과 기존 어떤 아이돌그룹들과도 차별화되는 개성을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껏 표출하고자 하는 정체성을 담았다.
 
'전원 데뷔'라는 목표를 가진 연습생들은 소속사가 준비한 기상천외하고 미스테리한 미션으로 개인 능력과 팀워크를 동시에 평가 받으며, 매회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JYP 차세대 보이그룹을 선발하기 위한  'Stray Kids'는 10월 17일 화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