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2.09.20 09:24

소녀시대 수영, 절대 각선미 화보 공개 '제3병원' 첫 연기 몰입 중

▲ 사진제공=퍼스트룩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소녀시대와 배우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수영의 감성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N 드라마 '제3병원'에 출연, 연기자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수영은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www.firstlook.co.kr) 9월 20일자 화보를 통해 세련된 패셔니스타로서의 매력을 선보였다.

<퍼스트룩> 표지 화보에서 디자이너 송자인의 '제이라이트(J-LITE)' 라인의 뮤즈가 된 수영은 모노톤의 내추럴한 아이템들을 프로 모델 못지 않게 멋진 포즈로 소화했으며고, 특히 핫 팬츠와 스키니 팬츠 컷에서는 트레이드 마크인 무결점 각선미가 더욱 빛났다는 후문이다.

수영은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제3병원'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모습에 대해서는 "처음에는 긴장할까봐 걱정했는데 회를 거듭할수록 편하게 연기에 몰입할 수 있었다.

연기자 선배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연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셨기 때문일 거다. 승우 오빠는 항상 내 눈높이에 맞춰주셨고 자상하게 대해주셨다. 지호 오빠는 장난을 잘치는 성격이고, 분위기 메이커다. 연기에 대한 조언도 많이 해주셨다. 배울 점이 많고 아낌없이 나눠주는 선배들과 연기를 한다는 것 자체가 행운이었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의진'이라는 역할에 대해 "사랑스러운 캐릭터이지만, 한편으로는 매우 성숙한 인물이 아닌가 싶다.

처음에는 가벼워 보일지도 모르지만 대본을 끝까지 읽고 난 후 내가 알게 된 '의진'은 사랑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상처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멋진 여자였다."고 전했다.

이어 연기자로서의 꿈에 대해 그는 "가수로 데뷔하기 전부터 연기에 욕심이 있었다. 가수 데뷔전에 연기자가 되기 위한 준비를 하기도 했고. 오디션도 거의 70번은 떨어진 것 같다. 그래도 포기할 수 없었다. 꾸준히, 조금씩 노력했다. 그리고 이제, 이렇게 배역을 맡을 수 있게 된 거다."며 연기자로서의 열정적인 모습을 엿보게 했다.

또한 인간이자 여자로서의 수영에 대해 묻자 "난 아주 편안한 여자다. 상대방이 나를 편안하게 해주는 만큼 나도 편하게 해주고 싶다. 불편하게 하고 싶지 않다. 기대고 싶은 여자가 되고 싶다. 의외로 여성스럽다. 컵케이크도 만들고 쿠키도 굽는다.

결혼하면 남편 회사에 과일도 깎아서 가져다주고 싶다. 자랑하고 싶고 편안한 여자 친구가 되고 싶다.'고 말하며 사랑스러운 면모도 과시했다.

평소 패션감각이 탁월한 수영은 패션센스에 대해 "나는 그냥 편안한 패션이 좋다. 요즘 나의 모토가 백 투 베이식(Back to Basic)이다. 흰 티셔츠에 청바지 입고 스니커즈 신는 게 가장 멋스러워 보인다."고 전하며, "데뷔 전부터 송자인 선생님의 옷을 좋아해서 컬렉션도 종종 보러 다녔다.

특히 이 귀여운 곰돌이 마크가 송자인 선생님의 친환경적인 마인드를 잘 드러내는 것 같다. 디자인은 라이더 재킷이나 바이커 팬츠 같은데 소재가 워싱된 면이라 편하면서도 스타일은 살아 있다. 오늘 화보 스타일링한 것처럼 믹스 매치해서 입는다면 일주일 내내 제이 라이트만 입어도 충분할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수영의 자세한 인터뷰와 추가 화보들은 퍼스트룩 온라인(www.firstlook.co.kr)과 모바일 퍼스트룩(m.firstlook.co.kr)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