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9.20 08:55

주연, ‘오렌지캬라멜’ 독특 응원 화제 ‘끈끈한 의리 과시’

▲ 사진제공=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애프터스쿨 주연이 글로벌 유닛 그룹 ‘오렌지캬라멜’에 대한 훈훈한 우정을 과시해 화제다. 

결성부터 애프터스쿨의 글로벌 유닛이라는 독특한 타이틀을 내걸고 나오게 된 ‘오렌지캬라멜’은 당시 가장 막내 라인이었던 멤버들로 구성되어 눈길을 끄는 유니크한 컨셉으로 화제를 모았었다. 막내들이 모였기에 언니들의 응원과 애정이 더 컸을 터, 애프터스쿨 멤버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오렌지캬라멜을 응원하기 바빴다. 

또한 유닛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며 약 1년 만에 ‘정규앨범 립스틱’을 들고나온 이번 컴백에도 훈훈한 애정이 돋보이고 있다. 뮤직뱅크의 안방마님으로 진행을 맡은 유이가 첫 컴백무대에 직접 축하 케이크를 사 들고 와 응원하는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된데 이어 이번에는 주연이 이들의 응원 바통을 이어 받았다. 

주연은 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타이틀곡에 맞춘 센스 있는 선물로 ‘립스틱’을 준비해 이들을 응원한 것으로 알려져 남다른 그룹간의 우정이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이에 오렌지캬라멜도 ‘립스틱을 세워’가며 주연의 응원에 화답해 대기실 분위기를 한층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애프터스쿨 멤버들의 따뜻한 응원에 힘입은 오렌지캬라멜이 유닛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정규앨범’을 발매한 데 이어 독보적인 유닛의 아이콘으로서 어떤 유쾌한 무대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