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현수 기자
  • 방송
  • 입력 2017.10.10 11:09

[S톡] 김종국, ‘런닝맨’을 뛰쳐나간 예능 호랑이

▲ 김종국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김종국의 예능 질주가 이어지고 있다.

SBS ‘런닝맨’에서 ‘능력자’라는 캐릭터를 탄생시킨 그가 최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한층 무르익은 진행 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를 즐겁게 하고 있다.

‘런닝맨’에서 ‘호랑이’로 통하며 거침없는 활약을 펼친 그가 하하와 메인 MC로 나선 ‘빅픽처’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빅픽처’는 지난 7일 기준 공개된 지 불과 한 달 만에 네이버TV 전체 재생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빅픽처’는 블록버스터급 빅픽처를 꿈꾸는 두 남자의 제작비 충당 프로젝트로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여 엄청난 액수의 제작비를 메꿔야 하는 김종국과 하하의 '짠내 나는' 생존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회 '빅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김종국과 하하는 네이버 V앱을 통해 공개된 800만 뷰 돌파 감사 인사를 통해 3000만 뷰 돌파시 쫄쫄이 옷을 입고 카페에서 커피 마시기, 5000만 뷰 돌파시 동반 속옷 화보 공약을 발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이와함께 김종국은 연예계 최고의 사조직으로 불리는 ‘용띠클럽’ 멤버들과 함께하는 예능 프로그램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를 10일 선보인다.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 절친 ‘용띠클럽 5인방’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이 첫 동반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우정은 물론 예능감까지 완벽한 다섯 친구들의 여행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종국이 편한 친구들과 함께 풀어낼 쉴 틈 없는 수다가 우정을 바탕으로 추억을 소환하며 꿈에 그리던 로망을 실현해 자기를 발견하는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에서 어떤 꽃을 피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