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10.10 10:44

독일 ‘소낙스 브랜드 쇼’, 이마트타운 킨텍스점서 개최

▲ 이마트타운 킨텍스점 행사 포스터 (소낙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소낙스코리아가 10월 세차 시즌을 맞아 이마트에서 ‘독일 넘버원 케미컬 브랜드’ 소낙스 대전을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특별 기획패키지로 소낙스 내장관리(익스트림 유리세정제, 익스트림 실내크리너)와 외장관리(익스트림 휠크리너, 타이어 광택 보호제)가 있다. 소낙스 에탄올 워셔액 1+1행사 및 소낙스 전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품권 증정까지 다채로운 기획상품을 준비했다.

이마트타운 킨텍스점 1층 야외 광장에서는 레이싱모델 걸그룹 PPL의 축하공연 및 소낙스 버블 세차쇼, 배우 안재모 팬 사인회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독일 프리미엄 차량관리 브랜드 소낙스(SONAX)는 “14일, 이마트타운 킨텍스점에서 진행되는 소낙스 브랜드 쇼는 이마트 24주년 기념을 맞아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라며 “이미 국내 자동차 동호회 등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는 소낙스 제품은 남성들이 받고 싶은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소낙스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이번 이마트타운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소낙스 브랜드 쇼’는 가을을 맞아 환경과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독일 차량관리 브랜드를 알리고, 파격 할인 행사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서 준비했다”고 말했다. 

소낙스(SONAX)는 독일의 자동차관리 브랜드다. 1950년 시작해 현재까지 독일 남부 노이부르크(Neuburg)에서 고품질의 카케어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는 세계적인 자동차 관리용품 전문 기업이다.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지사와 공식 수입원을 두고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 독일에서는 시장 점유율이 60%에 이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