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10.09 10:40

뉴이스트 W, 영화 같은 아론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

▲ 뉴이스트 W ⓒ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뉴이스트 W가 아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자정 뉴이스트 W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의 아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나갔다.
 
뉴이스트 W는 하루 앞선 지난 8일 자정 J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8일 정오에는 렌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인 바 있다. 렌은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독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으며 빨간 레이스로 렌의 눈을 가리는 여인이 등장하는 등 예측불가의 모습으로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이어 공개된 아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몽환적인 사운드와 어두운 분위기로 가득했으며 그 속에서 완벽한 아론의 옆모습이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아론 역시 JR과 렌의 뮤직비디오 티저와 마찬가지로 어딘가를 헤매며 두리번거리고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여 타이틀곡 ‘웨어 유 엣’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영화를 방불케 하는 멤버 별 고퀄리티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여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